나눠서 올리기 애매한 날짜의 사진만 모아놓은 듯 한데, 은근 스크롤 길어지네요;
업로드 해놓은 것도 너무 오래된거라 순서도 안적혀있고 무슨 의도로 올렸는지도 모를 사진까지 나오니 수습하기가 참...ㄷㄷ






1. 4월 3일 금요일

학원에서 같이 수업을 들었던 일본인 클래스메이트(...라지만 문자 그대로 반 친구라 정작 얘기할 일이 거의 없었네요 흑흑) 가 곧 귀국한다고 해서 근처 술집에서 쫑파티를 해주기로 했습니다.

당시 새로 나온 이름이 묘했던 어느 칵테일이 참 맛있었는데 정작 이름은 기억이 안나네요...ㄹㄹ

실제론 저렇게 어둡지 않았는데 사진은 뭐 보이질 않네요...


2. 4월 5일 토요일.

이번 시내관광은 아마 학교 동기들하고 갔던 걸로 기억함



국립 박물관 앞에 있는 트라팔가 광장입니다.

얼마 후 [단오축제]가 열리게 될 장소이기도 하구요.

저때도 뭔가 퍼포먼스를 하고 있군요.
너무 오래돼서 뭐였는지는 기억이 안나요ㄹㄹ

아까보다는 사람이 좀더 늘어난 모습

왠지 대중목욕탕을 생각나게 하는 엄청난 스케일의 분수대


그리고 이날에도 왔습니다. 버킹엄에.




3. 4월 6일 일요일

어느 나라에 있든 주말은 달콤합니다(!)

눈부신 햇살이 떠오른 아ㅊ...........................응?

..............?!


4. 4월 9일 수요일

학원 선생님의 인솔 하에 학원버스를 타고 런던 시내구경을 갑니다.

지난번보다 좀더 많은 곳을 구경하고 덤으로 선생님의 설명도 들을 수 있었는데,
역시 지금 생각해보면 기억은 하나도 안나요. ㄹㄹㄹㄹㄹㄹㄹㄹ
 

웨스트민스터 대성당.


주말에 예배하러 오는 사람 외에는 들여보내 주지 않는다고 하네요.
언젠가 동기 오빠중 한명이 예배하러온 척 하고 들어가려다가 Failed 했다는 얘기를 들은 것 같기도... 

그래서 외부 사진만 찍었는데 역광 크리
 

런던하면 빠질 수 없는 시계탑 빅 벤/Big Ben.

런던 아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타고 말테다!!!!!!!!!!!!!!!!!!!!

런던 국회의사당 + 빅벤 세트(?!) 입니다.

계속해서 이동 중.


사진이 이따위래서야 뭔지 알아보긴 힘들지만, 피카딜리 광장에 왔습니다.

축구경기 하는 날 지나가다 보면 사람들이 유니폼 입고 응원하러 모여 다니는 것도 본 듯...

광장 뒷쪽은 저렇군요. 낮익은 브랜드가 많이 보입니다.


(아마)마지막으로 들른 자연사박물관. 저는 동물보다는 반대편에서 원석 보는 재미로 다녔네요ㅋ